서인영이 욕설 논란 후 약 1년 만에 눈물의 사과를 했다.


8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그룹 쥬얼리가 등장했다. 3기 완전체가 출연했다. 3기는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으로 구성된 쥬얼리다. 박정아는 드라마와 뮤지컬 공연을 마치고 현재 쉬고 있다고 전했고, 김은정과 하주연은 각각 작사가와 가방 사업가라고 밝혔다. 서인영은 근황 질문에 "얘기를 안 하고 넘어가긴 민망하다"며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지 않냐. 온전히 저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것 같다. 반성도 많이 했다"고 조심스레 운을 뗐다.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 촬영 중 제작진과 마찰이 있었고 당시 욕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뒤 자숙했다. 이에 박정아는 "인영이가 출연하는데 고민이 많았다.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기회가 왔을 때 우리가 같이 인사를 드리는 게 어떨까 제안을 했다"고 함께 출연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서인영은 "'죄송합니다' 한 마디를 하고 싶다. 그 말을 그동안 못 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눈물을 흘리며 사과했다.


한편 이날 쥬얼리는 슈가송 'One More Time'으로 방송 사상 최초로 최단시간 100불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쥬얼리는 '슈퍼스타' '니가 참 좋아' 무대를 꾸미며 추억을 소환했다.


최수정 인턴기자 soojung@featuring.co.kr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