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대륙 강한나의 해외 만남이 연이어 목격 되면서 열애설이 확산되고 있지만, 본인들은 "친구일 뿐"이라고 또 다시 부인했다.


지난 10일 중국 시나위러 등 복수의 매체들은 왕대륙과 강한나가 함께 수산물 시장을 방문한 사진이 잡지에 게재됐다고 보도했다. 매체들은 "두 사람이 지난 4일 밤 함께 수산물 마켓을 방문했다. 장을 보고 포장한 두 사람은 왕대륙의 최고급 슈퍼카를 타고 귀가했다"며 "돌아가는 도중 기자를 발견한 왕대륙이 속도를 내서 어둠속으로 사라졌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빛 셔츠에 코트를 입은 강한나와 모자를 눌러쓴 왕대륙이 다정히 걸으며 쇼핑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걷다가 물건을 보고 함께 웃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매체는 또다른 사진에서 왕대륙의 람보르기니 슈퍼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왕대륙 측은 현지 "두 사람은 친구 무리가 있다. 마침 두 사람만 사진이 찍힌 것이다"면서 "드라마를 함께 찍은 인연으로 친구가 됐고, 그날은 단순한 친구들 모임이었다"고 해명했다.





강한나 소속사 판타지오도 11일 스포츠조선에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당시에 지인들과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장을 보고 있던 것이다. 그 장소에 지인들도 같이 있었다"라고 설명하며 부인했다.


이미지 원본보기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두번째. 앞서 지난해 4월 두 사람은 일본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에도 편안한 차림으로 테마파크를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핑크빛 열애설이 확산됐다.





첫번째 일본 오사카에서의 만남에 대한 해명은 이번과 조금 달랐다. 우연한 만남이라는 것. 당시 왕대륙은 "놀이공원은 여러 명이 함께 간 것"이라며 "절대로 연인 관계가 아니다"고 해명한 바 있다. 강한나 측 역시 "지인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 왕대륙을 만난 것"이라며 "왕대륙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고 밝힌 바 있다.


1년만에 2번이나 포착된 한국과 대만의 선남선녀 배우의 만남에 팬들은 기대감을 표하지만, 두 사람은 중국 드라마 '귀취등징목야궤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우정을 키웠다고 밝히고 있다.





한편 왕대륙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한국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중화권 대표 스타. 강한나는 최근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이어 '런닝맨'에 출연하며 배우의 모습과 함께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최수정 인턴기자 soojung@featuring.co.kr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