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커피랑 도서관


도서관형 카페 커피랑도서관 가락센터점은 훈픽쳐스 대표인 김남훈 영상콘텐츠 전문가와 미술심리치료 서은숙 강사를 초청하여 특별한 강연회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김남훈 영상콘텐츠 전문가(이하 김PD)는 초보 유투버들을 위한 크레이이터 강연을 통하여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네트워크 분석 등 1인 채널 개설을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PD는 한양대학교 융합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및 서울여자대학교 겸임교수로 CJ미디어, KBS(외주) 제작 프로듀서의 경험과 미국 볼주립대학교 포토/비디오 디자이너, 미국 한인잡지 ‘인디코리아’서 기자/비디오 에디터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경력이 있다.


커피랑도서관 가락센터점은 김PD와 함께 유투브에 입문한 초보 유투버들을 위한 전략을 전수해 줄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가 없는 유투버들을 위해 별도의 비용을 받고 가락센터 2층 유튜브 스튜디오를 대여해주고 있다.


김남훈PD의 강좌는 ‘유투브 영상콘텐츠 제작스터디’로 이론 및 영상제작 실습과정을 다룬다. 프리미어 기초부터 실습하기 때문에 초보자용 강의로 적합하다. 강좌료는 16만 5천원(부가세 포함)으로 강사의 전문성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편이며, 온라인 마케팅 및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추천할만한 강의이다.


또한 커피랑도서관 가락센터점은 미술심리치료 전문가 서은숙 강사를 초청해 미술이 주는 심리적인 특성들을 깊게 분석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서은숙 강사는 SBS심리연구소 대표로 안산대학교 심리학 출강 및 ‘엄마미술심리사랑방’, ‘이웃집 미술심리사랑방’을 운영 중으로, 강좌는 자아성찰, 자녀소통, 연인, 친구 관계 등 다방면의 심리를 다룬다. 또한 미술심리실무 및 주일학교선생님 등 자격증 취득이나 활용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비법을 전수해줄 최적의 강좌이다.


커피랑도서관 가락센터점은 1층 ‘1평 문화 공간’ 무대와 2층 스튜디오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강연, 아카데미 등 시민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문화 커리큘럼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김기원 인턴기자 kiwon@featuring.co.kr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