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프로그램 어디까지 해봤니 개최

 

충남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대경)는 지난 28일 1+3사랑나눔 제3회 자원봉사 어디까지 해봤니?를 개최했다.  지역 대학·기관·기업 및 전문자원봉사단과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에게 진정한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심어 주고, 관내 기업·단체와의 연계 및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다 밝고 건강한 나눔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은행나무길을 찾은 사람들에게는 어른과 아이들이 공존하며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됐다. 특히 자원봉사자들과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복합니다’라는 노래를 활용한 자원봉사 플래시몹과 퍼포먼스 등이 이어져 흥겨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와 함께 지역 내 자원봉사활동의 다양성을 알리고 대학생과 기관 및 전문봉사단체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된 다양한 참여 부스가 함께 운영돼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김대경 센터장은 “적극적인 참여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자원봉사활동의 의미와 즐거움을 깨닫고, 나눔활동 실천을 시작으로 보다 나은 아산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원 기자 kiwon@featuring.co.kr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