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7사단)
고사리손으로 만든 사랑의 도시락. (사진=27사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휴가 복귀 후 14일간 격리 중인 용사에게 어린 고사리손으로 만든 도시락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한다.

주인공은 육군 27사단 쌍독수리연대 소속 임원택 상사의 두 딸인 임연서(9)·소연(7)양이다.

임 상사는 휴가 복귀 후 14일간 예방적 차원에서 격리 중인 부대 소속 용사들을 관리하고 이들의 식사를 직접 챙기는 임무를 수행 중이다.

임 상사의 두 딸인 연서·소연 양은 아버지가 용사들의 식사를 챙겨주기 위해 주말마다 출근하는 모습을 보면서 삼촌들을 위한 도시락을 만들어 아빠를 도와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들 자매는 한푼 두푼 모은 저금통을 털어 샌드위치와 과일 도시락을 준비한 뒤 '맛있게 먹고 힘내요'라는 응원 메시지까지 담아 아빠를 통해 용사들에게 전달했다.

 

(사진=27사단)
(사진=27사단)

 

 

도시락을 받은 용사들은 "조카 같은 어린이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만들어 준 도시락으로 더욱 힘이 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육군 27사단 신재훈 중령의 가족은 용사들보다 상대적으로 마스크 확보가 어려운 초급 간부를 위해 손 세정제와 마스크 등을 사 전달했다.

또 전역을 앞둔 명지령대대 병장 3명은 차곡차곡 모은 월급 중 30만원씩을 코로나19 피해 주민 돕기에 쾌척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