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캡처)

 

 

이원일(41) 셰프와 결혼을 앞두고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김유진(27) 프리랜서 PD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의식이 없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 PD는 앞서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비공개 SNS에 올렸다.

김 PD의 외사촌 오빠인 이모씨는 4일 “김 PD가 오늘 오전 3시쯤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가족들에게 발견돼 구급차를 타고 한 대학병원 응급실에 이송됐다.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연합뉴스에 밝혔다. 이씨는 김 PD가 SNS에 올렸다는 심경 글을 전하기도 했다.

김 PD는 이날 비공개 상태인 인스타그램에 “억울함을 풀어 이원일 셰프, 그리고 우리 두 사람의 가족에게 더는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는 것뿐”이라며 “내가 모든 것을 안고 가겠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사진=MBC 캡처)


그는 “나는 이제 곧 이 세상에 더는 존재하지 않는 사람이 될 것 같다”면서 “그 전에 못다 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앞서 불거진 학교 폭력 논란을 사과하긴 했지만, 실제로는 이 의혹이 사실과 다르다는 것이다. 김 PD는 “예비 신랑이 나 때문이 피해를 보고 있었고, 이유를 막론하고 학창 시절 나로 인해 상처받았을 친구들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 사과문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이 다른 이의 행동을 내게 뒤집어씌웠을 때, 실제 가해자에게 연락이 와서 발을 빼려는 모습을 봤어도 친구라고 생각해 그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 “이원일 셰프가 하지 않을 일로 자필 사과문을 올릴 때, 나도 부모님과 예비 시부모님께 죄스러운 마음을 억누른 채 한 글자씩 사과문을 올렸다”면서 “억울한 마음을 억누르고 있을 때는 죽고 싶은 심정이었다”고 했다.

 

(사진=MBC 캡처)
(사진=MBC 캡처)

 


김 PD는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친구는 지인을 통해 지속해서 협박 문자와 전화를 걸어왔다”며 “내가 처음부터 모든 것을 밝혔다면 여러분들께서 믿어주셨겠느냐. 이원일 셰프에게 나라는 꼬리표가 사라질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분께 죄송하다. 나는 억울한 모든 것을 안고 사라지겠다. 집에 앉아 키보드 하나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모든 분께 부디 개인적인 생각으로 판단하지 말라고 하고 싶다”고 했다.

김 PD는 지난달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폭로 글로 인해 학교 폭력 가해자 의혹에 휩싸였다. 글쓴이는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PD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과거 김 PD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김 PD는 이후 자필 사과문을 올렸고, 출연 중이던 MBC 예능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서도 하차했다.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