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하나비(불꽃놀이)의 나라다. 특히 도쿄의 경우 수십년 역사를 지난 불꽃놀이 축제가 상당히 많다. 주로 여름철에 열리는 불꽃놀이 축제는 연인들의 대표적인 데이트 코스로 통한다. 최근 들어서는 한국 관광객들도 도쿄 불꽃놀이 축제를 즐기러 짧은 나들이 여행을 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불꽃놀이는 중국의 발명품 중 가장 낭만적인 상품일 것이다. 지금으로부터 약 1,000년 전에 발명된 불꽃놀이는 사실 화약의 부산물이다. 화약이 폭발하면서 가스가 발생했고 일부는 로켓처럼 날아올라 공중에서 폭발했다는 것이다. 중국인이 발명한 이 아름다운 무기는 몽골을 통해 유럽으로 전파됐으며 전 세계로 퍼져 나갔다고 한다. 




도쿄의 불꽃놀이 축제의 경우, 스미다 강 불꽃 놀이 축제가 지역 주민과 여행객 모두에게 가장 확실하다. 방문객들은 축제 기간 중 2만개의 불꽃 놀이를 관람할 수 있다. 도쿄의 아사쿠사 (Asakusa) 지역에 있는 아름다운 스미다 강변의 강가에 위치한 스미다 불꽃 놀이 축제는 도쿄 최고의 불꽃놀이 축제다. 도쿄 스카이 트리를 아름다운 배경으로 하는 스미다 공원을 따라 펼쳐지는 스탠드에서 맛있는 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스미다 강 불꽃놀이 축제는 사쿠라 바시, 코토 토이 다리, 고마 가타 바시, 우마 야바시를 시작으로 스미다 상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일본에서 가장 혼잡 한 축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일찍 도착해야 한다.


스미다 강 불꽃 놀이 축제


주소 : 도쿄도 스미다 구 무코 지마 1 쵸메 2-4


교통 안내 : 아사쿠사 역에서 도보 10 분


시간 : 7 월 29 일 오후 7:05



카츠시카 불꽃 놀이 축제는 15,000 가지 불꽃 놀이를 즐길 수있는 두 번째 규모다. 카츠시카 불꽃놀이 축제는 시바 마타 공원의 에도 강 (Edogawa River)을 따라 위치하고 있다. 거리 축제나 음료를 즐기기 위한 맛있는 음식 가게가 있다. 가츠시카 불꽃놀이 축제는 도쿄에서 가장 많이 행해지는 축제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관중들을 기다리고 있다!


카츠시카 불꽃 놀이 축제


소재지 : 도쿄도 카츠 시카 쿠 (葛 飾 區) 6 쵸메 시바 마타


교통 안내 : 시마 바타 역에서 도보 7 분


시작 : 7 월 26 일 오후 7:20 - 오후 8:30



에도가와 불꽃 놀이 축제는 올해로 41 회째를 맞이한다. 에도가와 불꽃놀이 축제는 도쿄 불꽃놀이 축제의 중심지 중 하나였다. 에도가와 불꽃놀이 축제는 도쿄에서 가장 유명하다. 방문객들은 밤하늘에 14,000 개의 불꽃놀이를 볼 수 있습니다. 에도가와 불꽃놀이 축제의 제 41회를 축하하기 위해 시노자키 공원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릴 것이다.


제 41 회에도가와 불꽃 놀이 축제


주소 : 도쿄도 와가와 구 가미 시노 자키 1 쵸메 25-1


교통 안내 : 시노 자키 역에서 도보 10 분


시작 : 2017 년 8 월 초 19:15 시작



도쿄 세타가야구 후타코타 마가와 역 주변의 다마가와 강변은 38회째의 다마가와 불꽃 놀이 축제다. 후 타코 타마가와 역은 최근 타마 강 근처의 자연 환경에 추가된 화려한 재개발 작업을 수행했다. 방문객들은 밤이 되면 하루 12,000개의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모습을 보게 된다. 다마가와 불꽃 놀이축제는 인기가 있지만 도쿄 주변의 다른 불꽃놀이 축제만큼 많은 방문객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아기자기한 놀이를 원하면 언제든 추천!


다마가와 불꽃 놀이 축제


주소 : 도쿄도 세타가 야구 다메가와 1 쵸메 16-1


교통편 : 후타 코타 마가와 역에서 도보 12 분


시작 : 2017 년 8 월 중순 19:00부터



Jingugaien Fireworks Festival은 도쿄 도심과 같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메이지 진구 스타디움은 스포츠와 같은 분위기 속에서 10,000개의 불꽃 놀이를 즐길 수있는 곳이다. 메지 신궁 경기장은 보통의 게임처럼 열려 있으므로, 모든 관람객이 즐길 수있는 할인점이 열려 있다!


징가 이엔 불꽃 놀이 축제


주소 : 도쿄도 신주쿠 구 가스 미가 오카 마치 3-1


교통 : 가압 마에 역에서 도보 15 분


시작 : 2017 년 8 월 중순 19:30에 시작




조후시 불꽃 놀이 축제는 다른 사람들만큼 인기가 있지만 타마 강 너머에있는 8,000여개의 불꽃놀이를 볼 수 있어 여행 가치가 있다. 조후시 불꽃놀이 축제는 많은 인파를 피하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해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근처 공원에서 개최된다.


조후 불꽃 놀이 축제


주소 : 카나가와 현 가와사키시 타마 쿠 슈기 나다 즈 츠미 2 쵸메 9-12


교통 : 게이오 인 타즈 미역에서 도보 10 분


시작 : 2017 년 8 월 중순 6:50 PM에 시작



도쿄 북부에 위치한 아다치 불꽃놀이 축제는 올해로 38세가 된다. 이것도 놓쳐서는 안 된다. Arakawa nishiaraibashi Ryokuchi Park에서 아라카와 강을 따라 13,500개의 불꽃 놀이를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도쿄 거주자가 가장 원하는 생활 공간으로 선정되었으므로 키타 센쥬 지역을 확인하고 싶을 때 좋다.


아다치 불꽃 놀이 축제


주소 : 도쿄도 아다치 구 우메다 4 초메


교통편 : 기타 센주 역에서 도보 18 분


시작 : 7 월 23 일 오후 6:30에 시작


온라인팀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