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식스 휴대용 선풍기


          IT 액세서리 전문 기업 워브코리아(대표 이종현)는 이바이(EBAI)와 베이식스(BASIX) 휴대용 선풍기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교보 핫트랙스에서는 두 브랜드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베이식스 휴대용 선풍기를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출시된 지 한 달도 안 되었지만 안정성, 품질, 디자인 면에서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두 브랜드 모두 KC 인증과 안전보호회로를 탑재하여 ‘휴대용 선풍기 폭발 이슈’에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바이 휴대용 선풍기는 ‘블루, 핑크, 그레이’ 3가지 파스텔톤과 그립감으로 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베이식스 휴대용 선풍기 또한 탁상용, 핸디용 사용과 보조배터리, LED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워브코리아는 안전성, 디자인, 품질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믿을 수 있고 매력적인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워브코리아는 자사 공식 스토어를 통해 휴가 기간 동안 휴대용 모기향, 셀카 스틱, 휴대용 선풍기 등 휴가에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워브코리아 개요

워브코리아는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스마트 관련 제품의 국내 최대 유통, 판매를 지향하는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직영 대표 사이트 이바이코리아는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국내 제품은 물론 수입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마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워브코리아와 중국 법인 ADCAN이 함께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중국 현지 공장과 OEM을 통해 제작 및 생산한 고품질 스마트제품도 함께 유통, 판매하는 국내 최대 B2B 전문 사이트다.


저작권자 © 피처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